스킨라인
공지사항 모임.번개.후기 자유게시판 장터.광고.홍보 관련사이트

이 름   한상률 조 회   2342
제 목   [스키보드/FAQ] 스키보드도 강습을 받아야 하나?
내 용
스키어, 인라인 스케이터, 아이스 스케이터는 따로 스키보드 강습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. 모든 동작이 같기 때문입니다. 인라인 스케이트 중급이면 스키보드 중급, 상급이면 스키보드도 상급입니다. 스키 상급자 코스에서 탈 수 있단 말입니다. 에어/하프파이프는 조금 다른데, 어그레시브로 연습해왔다면 역시 동일합니다.(실은 스키보드 쪽이 훨씬 더 쉽습니다)

하키 스탑 연습, 회전, 넘어지는 연습 등 2-30분 정도만 하고 나면 그 다음부터는 눈 위라고 생각하지 말고 평소 인라인 스케이팅 하던 것과 똑같이 하면 됩니다.

인라인 스케이트보다 스키보드가 쉬운 것은 정지가 쉽기 때문입니다. 하키 스탑으로 언제든지 설 수 있으니까요. 인라인 스케이팅에서 하키 스탑은 고난도 기술이지만, 스키보드로는 누구나 한 시간이면 마스터 할 수 있는 쉬운 기술입니다. 인라인으로 이미 할 줄 알았다면 따로 연습할 필요도 없고요.

이런 이유로 스키보드는 아주 쉽습니다. 웬만한 사람은 오후부터는 초급 슬로프에서 가고 싶은 대로 갈 수 있게 되며, 스키나 인라인 경험자는 오후부터 중상급 코스로 진출하게 됩니다. 저도 몇 년 동안 스키로는 한 번도 가지 못한 상급자 코스를 스키보드 신고 이틀 만에 올랐습니다. 한 시즌 타고 용평 레드를 뒤로 내려올 수 있으니, 스키보드가 얼마나 쉬운 지 알만하지요?

그냥 타면 됩니다. 단, 인라인,스키 경험이 없는 사람, 다시 말해 스키보드로 눈 위에 처음 나선 분은 강습을 받아야 합니다. 그래야 한 사간이면 다 끝납니다만... 완전 초보자를 위한 시즌 중 번개모임, 정기모임을 통해 실시할 겁니다.
-------------- 19940/일월여신



Date:2003-09-23 12:29:45  /  IP:203.248.234.10 

쓰기 답글 목록 수정 삭제

Name Memo Date Del
등록된 메모가 없습니다.